코코비치에 처음 발을 딛는 순간, 당신이 맛보는 시원한 월컴 드링크(시원한 코코넛 주스)가 제공되는 그 메인 레스토랑이니다.
조식 뷔페에 제공되는 오믈렛을 놓치지 마세요. 레스토랑의 요리사가 매일 아침 그날 낳은 신선한 계란으로 요리해 드립니다. 매일 아침잠을 훼방 놓는 그 닭의 알이니 맛있게 먹어주세요.^^
우리의 요리사에게 크레이지 오믈렛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하세요. 당신이 상상하지 못했던 방법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반드시 시도해보세요.. 아침 뷔페는 공짠거 아시죠??
저녁식사 시간에는 우리 레스토랑의 쉐프가 선사해 드리는 특별한 요리가 매일밤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토요일 밤엔 정말 다양한 테마의 요리가 뷔페로 제공됩니다. 잊지말고 토요일 파티파티!! 드셔보세요^^
안녕하세요
30여년간 운영하던 코코비치가 3월 1일부 영업을 종료합니다.
바탕가스에서 코코비치로 바로 들어가는 보트의 단항을 시작으로 최근 코로나19(우한 페렴)등 여러 외부 요인으로 영업을 중단 하였습니다.
3월 이후 예약건은 모두 연락 드려 취소가 완료 되었으나, 혹시 연락을 못받으셔서 환불이 안되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연락 주시면 확인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저희 투어파이브는 6년여간 코코비치의 한국 총판으로서 최선을 다했기에 더욱 아쉬움이 큽니다. 필리핀 전문 여행사 투어파이브는 마닐라, 세부 뿐만 아니라 보라카이, 칼리보에도 신규 비즈니스 확장으로 활로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코코비치를 사랑해 주신 분들께 아쉬운 마음을 전달하며, 저희 투어파이브의 성장을 주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